[AJU★현장] 오마이걸, 신곡 '불꽃놀이'로 컴백··· '엔딩요정, 불꽃요정' 수식어 듣고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10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오마이걸 6번째 미니앨범 'Remember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지호 아린 비니)'이 돌아왔다. 타이틀곡 '불꽃놀이'에 맞춰 반짝거리는 미모로 돌아온 '오마이걸'은 이번 활동을 통해 '엔딩요정', '불꽃요정'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오마이걸은 컴백 소감을 전하고 "2015년 4월 이 곳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했던 게 생각난다"고 말했다. 이어 "8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다. 팬들도 많이 기다려주셔서 많이 노력했고 색다른 콘셉트로 준비했다"고 답했다.

오마이걸은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해 "밤 하늘에 터지는 불꽃놀이를 표현한 반짝거리는 의상과 블랙 컬러를 활용했다"며 "좀 더 파워풀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강조했다"고 답했다.

이어 오마이걸은 "불꽃놀이 콘셉트에 맞게 이번 활동을 통해 엔딩요정, 불꽃요정이라는 수식어를 듣고 싶다"며 "멤버들끼리 1위를 하면 무슨 공약을 할 지 고민을 했다. 동물 잠옷을 입고 카리스마 안무 영상을 공개하고 싶다. 또한 여의도 불꽃놀이 축제 행사에 노 개런티로 참여하겠다"고 답했다.

오마이걸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6번째 미니앨범 '리멤버 미'(Remember me)를 발표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이번 컴백은 지난 1월 발표한 '비밀정원' 이후 8개월 만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불꽃놀이'를 비롯해 '메아리', 'Twilight(트와일라잇)', 'Illusion(일루전)', '우리 이야기' 등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불꽃놀이'는 소녀들이 마음 속에 간직한 추억을 까만 하늘을 불꽃놀이로 표현하고 행복, 설렘, 애절함 등 다양한 감정을 다이나믹한 멜로디로 완성했다.

오마이걸은 10일 음원 공개 이후 오는 10월 20일과 10월 21일 단독 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개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