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 리브랜딩 개관식…황각규 참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18-07-20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9일 현지서 진행, 지하 1층·지상 12층 객실 153실 갖춰

롯데호텔 블라디보스토크 전경[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은 20일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의 공식 오픈을 맞아 개관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는 모스크바, 뉴욕, 하노이, 양곤 등에 이은 롯데호텔의 열한 번째 해외 체인이자 러시아 내 4번째 호텔이다.

블라디보스토크 주요 관광지에 도보로 접근 가능한 입지의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는 지하 1층, 지상 12층에 객실 153실을 갖추고 있다. 한식당을 포함한 3개의 레스토랑과 바, 400명까지 이용 가능한 다이몬드홀 등 4개의 연회장과 미팅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까지 부대시설도 완비했다.

지난 19일 열린 개관식 행사에는 안드레이 타라센코 극동 연해주 주지사, 비탈리 베르케옌코 블라디보스토크 시장 등을 비롯한 러시아 정부 인사 등이 참석했다.

롯데그룹에서는 황각규 롯데지주 부회장, 송용덕 호텔&서비스BU장(부회장),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개관식은 테이프 커팅식에 이어 러시아 전통춤과 발레, 사물놀이 등 한국과 러시아를 대표하는 문화 공연이 진행됐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지난 20년간 블라디보스토크의 역사와 함께했던 현대호텔을 롯데호텔로 리브랜딩한 후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롯데호텔블라디보스토크가 러시아 최대 항구 도시인 블라디보스토크를 대표하는 호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