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니콘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 미국 골프매체 ‘2018 베스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1위 선정

유진희 기자입력 : 2018-07-12 16:07수정 : 2018-07-12 16:07
광학식 손떨림 보정, 정확한 측정, 선명한 렌즈 성능 등 호평

니콘의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 [사진=니콘코리아 제공]


니콘의 하이엔드 레이저 거리측정기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COOLSHOT PRO STABILIZED)’가 미국 등 해외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12일 니콘이미징코리아에 따르면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가 미국의 골프 전문 매체인 마이골프스파이가 꼽은 ‘2018 베스트 레이저 거리측정기’ 1위로 선정됐다.

마이골프스파이는 최신 분석 및 측정 시스템을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 대상의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에 근거한 기사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골프 장비 리뷰 매체이다.

이번 리뷰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레이저 거리측정기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정확도, 속도, 광학 렌즈, 디스플레이, 기타 옵션 등 총 5가지 평가항목으로 각각 점수를 매겨 상위 5개 제품에 상을 수여했다.

1위로 선정된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는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을 채용해 시야의 흔들림을 약 80%까지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0.3초 만에 빠르고 정확한 거리측정이 가능하고, 주변 환경에 맞게 표시의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자동조광기능이 탑재돼 어떠한 장소에서도 목표물을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다. 약 170g으로 휴대와 사용이 편리하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를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3일까지 마이골프스파이 홈페이지 접속 후 이메일 주소 입력 및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내달 6일 확인할 수 있다.

정해환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쿨샷 프로 스태빌라이즈드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을 세계적인 리뷰 매체에서 인정받게 돼 기쁘다”며 “보다 진화된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남북정상회담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 김여정 제1부부장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