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트와이스, 8연속 히트 행진 "부담보다 두근두근"···이번에도 히트 예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4-09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트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트와이스 미니 5집 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걸그룹 트와이스가 8연속 히트에 대해서 "부담감이 있지만 설렌다"고 말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이 같이 밝혔다.

이날 나연은 트와이스의 연속 히트 행진에 대해서 "많은 사랑을 해주셔서 올해 첫 컴백이니만큼 부담감이 없지는 않았다. 이번 곡이 박진영 PD와 함께하는 두 번째 노래고, 첫 번째 컴백이고 국내 팬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설렌다. 팬들 만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 트와이스는 1위를 하면 공약에 대해 지호는 "1위를 하게되면 뮤직비디오의 의상들을 입고 공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1위를 하게되면 9명 전부 레옹 의상으로 공연하겠다"고도 밝혔다 

트와이스는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를 통해 유명 영화와 드라마 등을 패러디했다. 이에 대해서 지효는 "뮤직비디오 콘셉트는 이번 앨범 처음으로 트와이스가 의견을 냈다. 멤버들끼리 상의해서 영화라는 테마를 정했다. 그 의견을 들어주셔서 담아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