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싱글와이프 '서진호', "낭만일탈 떠나는 미모의 아내"···최고 시청률’ 7.5%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3-08 08: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제공 ]


SBS ‘싱글와이프 시즌2’가 MBC ‘라디오스타’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곡가 김형석의 미모의 아내 서진호가 새롭게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서진호는 과거 영화배우로 활약했다.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7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2’는 전주보다 소폭 상승한 1부 6.4%, 2부 5.7%(이하 닐슨 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거두며 MBC ‘라디오스타’와 Jtbc ‘한끼줍쇼’를 제치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전국 기준 시청률로도 ‘한끼줍쇼’를 제치고 ‘라디오스타’와 동률(5.5%)을 기록하며 선두를 지켰다.

‘싱글와이프2’ 이날 방송에서는 김형석-서진호 부부가 합류했다. 작곡가 김형석의 아내 서진호는 ‘2009 로스트 메모리즈’ 등 다수의 영화에 출연하며 활약하던 배우 출신.

결혼 8년 차 주부가 된 서진호의 이미지는 배우 활동 때의 모습과는 사뭇 달리 단아함 그 자체였다. 자신을 소개할 때 가장 먼저 나오는 이야기도 자연스레 “6살 아이의 엄마”였다. 김형석 역시 평소 작곡가로서 보여주던 모습이 아닌 딸 바보의 본색을 드러냈다. 딸에게 보여줬던 뽀로로 흉내까지 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하지만 육아의 많은 부분을 서진호가 홀로 짊어지고 있었다. 김형석이 아직 자고 있는 동안 서진호는 아이를 깨우고 씻겼다. 유치원에 가는 아이에게 인사하러 일어난 김형석은 다시 소파로 향했다. 유치원에 바래다주는 것은 역시 서진호의 몫이었다.

서진호의 여행 소식에 딸 아이는 속상한 표정을 감추지 않았다. 그 와중에 김형석은 혼자 밥도 차려 먹지 못하고 어기적대다가 아내에게 전화하기 시작했다. 서진호는 돌아오자마자 남편을 챙기고 요리를 시작했다.

김형석은 “당신 여행 갔을 때 아이 유치원 안 보내도 돼?”라는 철없는 질문을 던지더니 “그 나이 땐 한 3일 결석해도 돼”라며 우겼다. 음식을 해놓을 테니 챙겨 먹이라는 아내에게 “그냥 시켜먹지 뭐”라고 말해 속을 태웠다.

서진호가 다시 한번 아이 식사와 등원 등 김형석이 해줘야 할 것을 꼼꼼히 챙기자 김형석은 “너 가지 마라”라며 애절한 눈빛을 보냈다. 해당 장면은 시청률 7.5%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또한 서진호의 실제 나이가 공개되기도 했다. 함께 여행을 떠나 첫 만남을 가지는 서진호와 유하나, 정다혜는 공항에서 처음 만나게 된 세 사람은 서로의 공통점을 찾기 시작했다. 세 사람 모두 배우이며, 지난 2011년에 결혼을 했고, 자녀가 여섯 살이었다.

여기에 정다혜와는 대학으로도 엮여 있었다. 갑자기 일어난 정다혜는 "선배님. 저 45기 정다혜입니다"라고 인사했다. 두 사람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동문이었다.

45기라는 말에 서진호는 "도대체 나이가 몇살인 거냐"며 당황스러워했다. 유하나는 "언니는 1978년생 아니냐"라며 서진호의 나이를 먼저 확인했고, 서진호는 "78이 아니고 사실 76년생 용띠"라고 고백했다.

실제 나이를 듣고 놀란 유하나는 "언니 나이가 그렇게 안 보이니까. 언니 여권 한 번만 보여달라"며 검증을 요구해 웃음을 줬다.

한편, 이날 스튜디오는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윤상 아들 찬영 군에 대한 이야기로 떠들썩했다. 서경석은 “딸 가진 엄마 아빠들은 찬영이에게 열광한다”라며 딸 가진 아빠임을 어필했다. 이에 정성호는 “우리 집은 와이프도 난리 났고 애 둘도 난리 났다. 기회가 된다면…”이라며 적극 나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싱글와이프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