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헤이즈, 새 앨범 '바람' 전곡 미리듣기 영상 공개…'음원 여제의 귀환 임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3-06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헤이즈 공식 SNS]


싱어송라이터 헤이즈(Heize)는 6일 오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바람’의 전곡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정도의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바람’에 수록된 총 6개의 트랙 하이라이트가 메들리 형식으로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드미컬하면서도 감성 짙은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1번 트랙이자 첫 번째 타이틀곡 ‘Jenga(젠가)(feat. Gaeko)’를 시작으로 담담한 듯 슬퍼 보이는 헤이즈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괜찮냐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헤이즈의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두 번째 타이틀곡 ‘내가 더 나빠’의 하이라이트가 초반부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어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음악 파트너 다비(Davii)와의 보컬 호흡도 느껴볼 수 있는 ‘잘 살길 바래 (with Davii)’, 이번 앨범을 피아노 선율로 그려낸 연주곡 ‘바람’, 헤이즈만의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마지막 트랙 ‘MIANHAE’까지 이번 앨범에 수록된 여섯 개의 트랙 모두 짧은 공개만으로도 높은 완성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지난해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를 포함해 수많은 히트곡들을 헤이즈와 함께 탄생시킨 다비(Davii)가 이번 앨범 모든 트랙을 공동 작업한 터라, 두 사람이 만들 또 한 번의 메가톤급 시너지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LP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미리듣기 영상에는 ‘바람’의 프리뷰 뿐만 아니라 각 트랙의 대표 이미지와 가사가 함께 삽입돼 팬들의 눈길을 더욱 사로잡았다.

한편, 헤이즈의 새 미니앨범 ‘바람’은 오는 3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