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 10기 출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8-02-21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1일 KB증권 연수원에서 열린 KB금융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 발대식 후 이충재 한국YMCA전국연맹 사무총장(무대 중앙 왼쪽)과 이옥원 KB금융공익재단 사무국장(무대 중앙 오른쪽)이 대학생 봉사단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B금융그룹 제공]

KB금융그룹과 KB금융공익재단은 21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KB증권 연수원에서 '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 10기 발대식과 전문 강사교육을 실시한다.

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은 경제금융교육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전국 8개 지역에서 연간 300명의 봉사단원을 선발·운영한다.

이번에 선발된 10기 150명은 다음달부터 6개월간 청소년과 소외아동을 위한 '찾아가는 경제금융교육'을 진행하게 된다. 대학생 봉사단원들은 다양한 콘텐츠의 집중 수업을 받고, 개인별 20시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전문강사로서의 강의 역량을 갖추게 된다.

KB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폴라리스)은 2013년 KB국민은행에서 처음 운영하기 시작해 매년 2기수씩 선발하고 있다. 지난해 9기부터는 KB금융공익재단에서 주관하며 운영하고 있다. 대학생 경제금융교육 봉사단에게는 장학금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