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현정, 오는 15일 자신만의 색 담긴 첫 싱글 'Some More Some More'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2-13 17: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수 인기드라마 OST 참여 안현정, OST 아닌 본인 첫 싱글로 팬들 만난다

[사진=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안현정이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현정의 싱글 'Some More Some More(Feat. Luda of DICKIDS)'(썸 모어 썸 모어)가 공개된다.

'Some More Some More'는 몽환적 분위기의 편곡을 바탕으로 사랑하는 사람의 떠나간 마음을 옆에 더 붙잡아두고 싶어 하는 심정을 담은 곡이다. 세련되고 트렌디한 미디엄 템포 속 안현정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반복되는 후렴구가 돋보일 예정이다.

떠오르는 감성 작곡가 정바스(J.BASS)가 프로듀싱을 맡아 로맨틱한 멜로디와 가사로 애틋함의 깊이를 더했다. 또 현아와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등과 작업한 강동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도 높였다.

특히 DICKIDS CREW(딕키즈 크루)의 수장이자 2015 전국 프리스타일 랩 배틀(SRS2015) 챔피언인 루다(Luda)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수많은 국내외 공연 진행과 Mnet '고등래퍼'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루다는 특유의 톤과 랩 스킬로 개성을 녹여냈다.

'W' OST '그대와 나', '역도요정 김복주' OST '사랑인걸까', '완벽한 아내' OST '비가와', '빛나거나 미치거나' OST '그게 나였으면' 등 수많은 OST를 작업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아왔던 안현정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미지로 새로운 매력도 함께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안현정의 소속사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싱글을 통해 안현정만의 감성과 음악 세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하는가 하면, "꾸준한 음원 발매와 공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계획도 밝혔다.

맑고 청아한 보이스의 소유자 안현정만의 색이 담긴 'Some More Some More'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