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X정연주 '아기와 나', 오늘(6일) VOD 극장동시 서비스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7-12-06 09: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영화 '아기와 나' 메인포스터]

제 5회 바르셀로나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에서 특별언급상 수상, 제 23회 브졸국제아시아영화제 에밀기메상을 수상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올해의 거침없는 화제작 ‘아기와 나’의 VOD의 극장 동시 서비스가 12월 6일 시작됐다.

칸이 선택한 손태겸 감독 특유의 섬세하고 세밀한 연출과 이이경, 정연주의 진중한 연기 변신이 빚어낸 거침없는 올해의 화제작 ‘아기와 나’가 개봉 3주차에도 불구하고 관람객들의 N차관람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마침내 디지털 VOD서비스를 오픈하여 더욱 많은 관객들을 만난다.

‘아기와 나’는 결혼을 앞두고 아기만 남겨둔 채 사라진 여자친구를 쫓는 과정을 통해 ‘갓’ 세상을 향해 한 발을 내딛는 젊은이의 두려움을 가감 없이 표현한 영화로, 2017년 단 하나의 청춘 영화로 언론의 뜨거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 하림, 신경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교수, ‘카트’의 부지영 감독, ‘마마’의 최익환 감독 등 특별한 멘토들과 손태겸 감독이 함께하는 GV로 관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는 행사들로 뜨거운 행보를 이어가며 관객들의 N차 관람 열풍과 팬덤까지 형성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불안한 청춘의 뜨거운 자화상을 현실감 넘치게 그려냈다는 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2017년 단 하나의 청춘 영화로 회자되고 있는 거침없는 올해의 화제작 ‘아기와 나’는 극장에서도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