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시설관리공단, 광교지구 공영주차장 운영체게 변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8 13: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광교1동 공영주차장


아주경제 김문기 기자 =수원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흥수)은 광교지구 내 공영주차장 4개소에 대한 운영체계를 변경, 내달 1일부터 본격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운영체계 변경 운영은 광교지역 주민들의 이용 불편 최소화를 위해 추진됐다.

공단에 따르면 지난해 신설된 △광교1동 △카페거리1 △광교중앙마을 △광교대학로 공영주차장 등 4개소는 그동안 시범 운영 등을 통해 이용 시간에 대한 요금을 산정 운영해 왔다.

하지만 정기권 이용 시간과 요금 등에 대한 민원이 발생함에 따라,기존 야간 정기권 이용 시간(오후 8시~다음날 오전 8시)을 오후 7시~다음날 오전 9시 변경했으며 이용 요금 역시 2만~3만6000원으로 현실화 해 운영키로 했다.

박흥수 이사장은 “광교지구의 효율적인 주차장 운영을 위해 야간 정기권 운영시간 변경과 주차요금 인하를 추진하게 됐다.“ 며 ”시민의 안정적인 주차공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해 말부터 광교지구 내 광교중앙마을(66면) 카페거리1공영(45면) 광교대학로(35면) 광교1동공영(51면) 등 공영주차장 4개소를 수원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