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다이닝카드,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15 18: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식신 와디즈크라우드 펀딩 진행 알림 이미지.[사진= 식신 제공]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푸드테크기업 식신은 자사의 선불형 외식카드인 ‘식신 다이닝카드’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식신 다이닝카드는 하나의 카드로 수백개의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외식 선불 카드다. 현재 광화문, 여의도, 강남 등 주요 오피스 밀집 지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진행중이다. 월향, 문샤인, 모모야 등 유명 외식 브랜드부터 르지우, 크레아 등 유명 쉐프가 이끄는 고급 레스토랑 등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입점한 상태다.

이번 식신 다이닝카드 크라우드펀딩은 3월12일까지 와디즈 내 리워드 메뉴에서 진행되며 식신 다이닝카드 10만권, 50만원권에 대해 펀딩이 가능하다. 식신은 이번 프로젝트 진행을 기념해 펀딩에 참여하는 서포터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크라우드 펀딩 시작 2일만에 이미 70%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

식신 다이닝카드 10만원권을 최대 6만원에 제공하고, 식신 다이닝카드 50만원권을 최대27만5000원에 제공하는 혜택이다. 또 펀딩 모금목표의 2000%, 지지서명 1000명 달성시 구매자 전원에게 식신 다이닝카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지지서명 시 식신의 맛집 배달 서비스인 식신 히어로 5000원 쿠폰 전원 제공 및 공유 인원에 따라 식신 다이닝카드를 추가 제공한다.

식신 다이닝카드는 펀딩 마감시 서포터의 휴대폰번호로 일괄 발송되며, 서포터는 받은 다이닝카드를 식신 다이닝카드 이용 매장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식신은 최근 맛집 배달 서비스 식신 히어로의 배달 가능지역을 서울 노원구까지 확장했다. 노원구의 상계동, 중계동 일대에서 식신 히어로 쾌속 배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