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운세' 호랑이띠 성소 "주변 사람의 조언 잘 새겨들어야" 1월 17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1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성소 오늘의 운세[사진=우주소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16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우주소녀 성소가 화제를 모았다.

1998년 7월 15일생인 성소는 호랑이띠에 속한다.

1월 17일 성소의 운세는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도록 하라.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날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니 과거의 영화를 그리워 마라. 다른 사람과 시비는 절대 금물."
84년생 - 날은 저물고 갈 길은 멀었으니 마음이 급하다. 허둥대지 말고 마음을 단단히 하라.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전이 되지 않는다. 잘 풀리지 않으면 차라리 휴식하는 것이 낫다.
60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라.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잃지 말 것.
48년생 -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이 없다.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 "모르는 사람과 시비나 다툼을 벌이지 말 것. 쥐띠, 원숭이띠의 사람을 가까이 하면 좋다."
85년생 - 자신의 재주를 남에게 자랑하지 마라. 알아도 모르는 척, 들어도 못 들은 척.
73년생 - 인내는 쓰지만 열매는 달콤한 하루. 포기하거나 물러서지 말고 전진하라.
61년생 - 잠시 쉬면서 주위를 돌아보라. 체력 및 스트레스 관리에 힘써야 하는 날.
49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겸손한 태도를 취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상대방의 말은 끝까지 듣도록 하라.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새겨들어야 하는 날이다."
86년생 - 자신의 고집대로 처리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손윗사람의 충고나 조언을 무시하지 마라.
74년생 - 인내와 끈기가 빛을 보게 되는 날이다. 집 안팎으로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62년생 - 시비나 갈등은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협상을 시도하라.
50년생 - 아랫사람의 일에 일일이 간섭하지 말 것. 일단 시킨 일은 지켜보는 것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훈훈한 봄 바람이 불어오고, 촉촉한 단비가 내린다. 막혔던 일이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되는 날이다."
87년생 - 멀리서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는 날. 애정운도 좋으니 데이트를 즐겨보는 것도 좋다.
75년생 - 주변 분위기나 상황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흘러간다. 자신감과 용기를 가지고 전진하라.
63년생 - 재물이 밖에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안에 머무르기 보다는 밖으로 다녀야 하는 날.
51년생 - 고장난 것을 고치거나 수리하기에 좋은 날. 주변 환경에 변화를 주면 행운이 따른다.

▶용띠 오늘의 운세 "노력해도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없는 때. 자중하면서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다."
88년생 - 주변의 시샘이나 모함을 받기 쉽다. 자신의 비밀이나 속마음을 남에게 털어놓지 말 것.
76년생 - 자신의 호의가 오히려 화를 불러올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일은 모르는 척하는 것이 상책.
64년생 -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아무리 익숙한 일이라 하더라도 방심하지 마라.
52년생 - 스케쥴이나 약속을 잘 챙겨야 하는 날. 꼭 참석해야 할 모임이나 약속을 잊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다.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89년생 - 자칫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쉽다. 꼭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약속을 잡지 마라.
77년생 - 마음이 심란하니 진행이 더디기만 하다. 잠시 여유를 갖고 쉬어가는 것이 좋다.
65년생 - 다 잡은 듯 했으나 놓치게 되니 허망하다. 매사에 마무리를 철저히 해야 할 때.
53년생 -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를 갖춰야 하는 날. 작은 이익에 사로잡히면 나만 손해.

▶말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에 적신호가 들어온 날이다. 거짓이나 변명보다는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90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함부로 정을 주지 마라. 자칫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78년생 - 주변의 시선이 자신에게 집중되는 날. 겉모습에 치중하기 보다는 실속을 중시할 것.
66년생 - 잘 모르는 일에 나서거나 아는 척하지 말 것. 골치아픈 일을 떠안을 수 있다.
54년생 -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으니 주의하라. 바깥 일보다는 내부 단속에 힘써야 하는 날.

▶양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날이다. 일거리를 찾아 적극적으로 움직여라."
91년생 - 다른 사람의 시기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주변 사람과 보조를 맞춰야 할 때.
79년생 - 좋은 아아디어나 계획으로 인정을 받게 되는 날.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67년생 - 자신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나서야 하는 때. 일의 경중만 잘 파악하면 만사형통.
55년생 - 모든 것이 계획대로 잘 풀리는 하루. 머리 속의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바깥 출입을 할 때는 가벼운 사고에 주의하라. 자가 운전시 방어 운전은 필수."
92년생 - 충돌과 분쟁이 따라다니는 하루. 말을 가려서 하고, 남보다 먼저 나서지 말 것
80년생 - 주변의 방해나 간섭이 늘어나는 날. 묵묵히 참고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다.
68년생 - 얻는 것도 많지만 나가는 것도 많다. 자신의 실속을 잘 챙겨야 하는 날이다.
56년생 - 일이나 사업은 잠시 잊는 것이 좋다.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쓸 것.

▶닭띠 오늘의 운세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기 마련이다. 미련이나 집착은 버리는 것이 좋다."
93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날. 어려운 일을 혼자서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81년생 -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사람들을 대하라.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다.
69년생 - 자신의 지갑 사정을 잘 살펴야 하는 때.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할 것.
57년생 - 집안 일에 지나치게 간섭하지 마라. 배우자나 자녀에게 잔소리도 금물.

▶개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의 말만 믿다가 손해를 볼 수 있다.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라."
94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라. 끝까지 밀어붙이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82년생 - 골치아픈 일이나 문제가 해결되는 날. 비록 몸은 피곤해도 마음만은 즐겁다.
70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좋은 인연을 맺는다. 말이 통하는 사람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날.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솔선수범하라. 주변의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게 될 것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어지러우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잠시 쉬면서 관망하는 것이 좋은 날."
95년생 - 손윗사람의 지시를 잘 따라야 하는 날. 어른들의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
83년생 - 친구나 연인 앞에서 자존심을 세우지 말 것. 오늘은 자신이 양보해야 하는 날이다.
71년생 - 사소한 일로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다. 언성을 높이거나 화를 내지 말 것.
59년생 - 불의와 타협하거나 굴복하지 말 것. 명예에 흠이 갈 만한 행동은 피해야 하는 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