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네이버 TV캐스트 서비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11 14: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UFC 제공]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세계 최고의 종합격투기 단체 UFC가 팬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선다.

UFC는 11일 “오는 13일 뉴욕에서 개최되는 UFC205를 앞두고 국내 1위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TV캐스트’ 를 통해 UFC 공식 채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TV캐스트의 UFC 채널에는 경기 홍보영상, 금주의 KO, 금주의 서브미션, 계체량, 공개훈련, 백스테이지 선수 인터뷰 등 파이트 위크 동안 진행되는 행사 영상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UFC는 한국어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것을 필두로 자체 영상 콘텐츠와 뉴스를 직접 제작하여 페이스북 페이지와 국내 포털 사이트에 제공하고 있다. 이에 멈추지 않고 팬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네이버 TV캐스트라는 새로운 플랫폼 개척에 나섰다.

UFC 관계자는 “UFC만의 영상 콘텐츠를 보다 더 많은 팬들에게 제공하고자 공식 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서비스를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네이버 TV캐스트는 네이버가 제공하는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으로 인기 영상의 경우 100만건~25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국내 최대의 동영상 채널이다.

UFC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은 http://tvcast.naver.com/ufckorea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구독을 원하는 팬들은 구독하기 버튼을 누르면 지속적으로 UFC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