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조혜련 "주변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나기 쉽다" 7월 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9 07: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조혜련 공식사이트]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개그우먼 조혜련이 TV조선 '엄마가 뭐길래'에서 재혼 후 임신했지만 유산한 사실을 딸 윤아와 아들 우주에게 고백한 것을 두고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1970년 5월 29일생인 조혜련은 개띠에 속한다. 

7월 9일 조혜련의 운세는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이다" "주변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나기 쉽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시험을 치르거나 취업 등에 좋은 날. 원하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라. 곧 이루어진다"
84년생 - 관운과 애정운이 상승하는 하루.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말을 명심하라.
72년생 - 직장상사나 손윗사람의 인정을 받게 되는 날. 다만 너무 우쭐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60년생 - 일을 하려면 자신과 마음이 맞는 사람을 구하라. 처음에는 어려워도 시간이 갈수록 호전된다.
48년생 - 활발하게 움직이는 만큼 행운이 따른다. 이사를 하거나 새로운 변화에 좋은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 "한번 일이 틀어지면 계속 꼬이기 쉽다. 잘못된 일이 있으면 바로 고쳐라. 미련을 갖지 말 것"
85년생 - 산 너머 산처럼 어려운 일이 이어지는 때. 경거망동을 삼가고 신중하게 처신할 것.
73년생 - 사람들이 모인 곳에 큰소리 치지 마라. 실수를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
61년생 - 옳지 않은 일이나 부적절한 관계는 단호히 정리하라. 우유부단하면 나만 손해.
49년생 - 입이 재앙을 불러들일 수 있다. 가급적 말을 줄이고, 듣는 자세를 취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분수를 알고 욕심을 버려야 하는 날. 기혼자의 경우 배우자와의 불화에 주의할 것"
86년생 - 어디로 가야 할 지 결정을 내리기 어렵다. 결정이나 판단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다.
74년생 - 일이 더디고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날이다. 자신의 잘못은 없는지 돌아볼 것.
62년생 - 다른 사람의 부탁은 가려서 받아라. 일이 잘못되면 원망을 받을 수 있다.
50년생 - 자신의 주장을 너무 내세우지 말 것. 자칫 주변 사람들로부터 따돌림을 받는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변화를 모색하기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라. 지금은 움직일 때가 아니다"
87년생 - 열심히 일을 하고도 대우를 못 받는 날. 불필요한 일은 벌이지 말 것.
75년생 - 계획과 준비에 힘써야 하는 하루. 행동으로 옮기려면 좀 더 기다려야 한다.
63년생 -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잔소리를 삼가라. 듣기 좋은 노래도 한 두 번이다.
51년생 - 재물이 많이 필요한 일을 벌이지 말 것. 밑빠진 독에 물 붓는 꼴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 "오전에는 불리하나 오후에는 길하다. 즉흥적인 결정은 피하는 것이 좋은 날"
88년생 - 상대방을 어려워하거나 낯을 가리지 말 것. 사람을 대할 때는 자신감을 가져라
76년생 - 사업을 시작하거나 직장 이동에 좋은 날. 과감하게 승부수를 던져보는 것도 좋다.
64년생 - 일시적인 어려움이 있더라도 밀고 나가라. 시작은 힘들어도 끝은 좋은 날.
52년생 - 재물과 관운이 좋은 날. 다만 매매나 계약은 천천히 진행해야 이득이다.

▶뱀띠 오늘의 운세 "모임에서의 말실수를 주의하라. 긍정적인 생각도 좋지만, 지나친 낙관은 금물"
89년생 - 한번 쏟은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다. 한번 더 생각하고 움직여라.
77년생 - 주변이 시끄럽다고 나서지 마라. 좋은 일 하고 뺨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65년생 - 시작은 좋으나 갈수록 어려워진다.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고 관망하는 것이 좋다.
53년생 - 바깥 일을 안에서 말하지 마라. 작은 오해가 분쟁을 일으키니 말조심이 필요한 날.

▶말띠 오늘의 운세 "줄을 잘 서야 하는 날이다. 보름달은 곧 이그러지고 초승달은 곧 차오르게 된다"
90년생 - 주변 사람과 충돌이 생길 수 있는 날. 대립이 있다면 상대의 의견에 따르라.
78년생 - 될 듯 말 듯하면서도 결과는 신통치 않은 때. 매사에 마무리를 철저히 할 것.
66년생 - 의욕만으로 모든 일을 해결할 수 없다. 자중하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54년생 - 주변의 참견이나 간섭이 많아지는 날.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참고 또 참아라.

▶양띠 오늘의 운세 "달리는 말에 채찍질을 가하라. 학업과 직장운 모두 좋은 날이다"
91년생 - 이성과의 인연에 좋은 날. 쥐띠나 원숭이띠와 어울리면 좋다.
79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주변 사람을 리드하라.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때.
67년생 - 모든 것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 지나치지만 않으면 크게 얻을 수 있다.
55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발하게 되는 날. 해야 할 일이 있으면 미루지 말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다. 잠시라도 한 눈을 팔거나 방심하지 마라"
92년생 -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날. 방심하거나 자만하지 말 것.
80년생 - 대인 관계에 신경써야 할 때. 주변 사람들에게 베풀며 정성을 다하라.
68년생 -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노력하라. 많은 노력이 필요한 하루.
56년생 - 평소보다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하는 날. 과로나 무리한 일은 피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해야 하는 날. 북쪽으로 이동할 때는 특히 조심할 것"
93년생 - 기분을 내다가는 몸이 상한다. 지나친 과음이나 유흥은 삼가라.
81년생 -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중간만 하라. 매사에 적당한 것이 좋다.
69년생 - 시비가 생기면 참아야 하는 날이다.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적당히 물러서라.
57년생 - 스트레스 받는 일은 최대한 피하라. 마음의 안정과 휴식에 힘써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반가운 소식이나 친구가 찾아오는 날이다. 다만 지출이 늘어날 수 있으니 주의하라"
94년생 -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변화를 잘 살펴라. 들고 나갈 때를 잘 파악해야 하는 날.
82년생 - 느긋한 태도와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때. 급히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 주변 사람으로 인해 탈이 나기 쉽다.
58년생 -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하다. 순리를 따르면 모든 것이 순조로운 하루.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이득이 있는 날이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아무런 소득이 없다"
95년생 - 하나를 베풀면 둘을 얻게 되는 운세.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이 있으면 모른 척 마라.
83년생 - 매사에 자신의 표현을 확실히 하라. 신념이 있는 곳에 길이 있기 마련이다.
71년생 - 주변 사람들과 힘을 합쳐야 하는 날. 개별 행동은 모두에게 손해.
59년생 - 일이나 사업의 성과가 좋은 하루. 목표가 멀지 않았으니 조금만 힘을 발휘하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