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美칠인생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01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안타증권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우측 끝)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유안타증권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유안타증권은 6월 30일 을지로 본사에서 ‘美칠인생 UCC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3월 25일부터 3개월간 시행한 이번 UCC 공모전은 총 150개 영상이 출품되어 대중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됐다. 응모작 중 예선전과 Top 10 결승전을 거쳐 6월 20일 기준 유튜브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3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해시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신남석 리테일전략본부장이 참석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최우수상은 ‘한국에 반해 한국에 온 외국인’이라는 작품을 응모한 폴란드 여학생에게 돌아갔다. 폴란드에 교환학생으로 간 한국 남학생에게 반한 폴란드 여학생이 한국문화를 배우고 한국에 찾아와 그 남학생과 재회한다는 내용으로 본인의 실제 이야기를 UCC 영상에 담았다. 이 작품은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최종 조회수 22만회를 기록하여 최우수상 작품에 선정됐다.

우수상은 사랑을 주식투자에 빗대어 표현한 단편영화 수준의 웰메이드 UCC 영상인 ‘투자, 사랑에 관하여’가 조회수 15만회를 기록하며 수상했다.

장려상은 조회수 13만회를 기록한 ‘엄마의 랜선 회초리 랩’이 수상했다. 랩에 푹 빠져있는 아들이 어머니의 잔소리 모습을 절묘하게 편집하여 재미있게 표현한 작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