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이야기3: 화성에서 온 소녀’ 맛보기, 공포심 극대화 시키는 3종 스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8 0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여우골' 임슬옹[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감독 김곡 김선 백승빈 민규동·제작 수필름·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개봉을 앞두고 절대 공포 맛보기 스틸 3종을 전격 공개했다.

6월 1일 개봉하는 영화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는 살아서는 빠져나갈 수 없는 여우골의 전설을 담은 공포 설화 ‘여우골’, 멈추지 않는 공포의 속도감을 보여줄 질주 괴담 ‘로드레이지’, 아이와 인공지능 로봇의 지킬 수 없는 무서운 약속을 그린 인공지능 호러 ‘기계령’까지 과거, 현재, 미래 시간을 초월한 절대 공포를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은 영화의 공포심을 극대화 시키는 장면들을 모은 것으로 관객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여우골’의 스틸컷은 극중 주인공 이생(임슬옹 분)의 겁에 질린 얼굴이 뒤이어 그에게 닥칠 충격적인 공포의 실체를 암시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간은 살아서 빠져나갈 수 없다는 전설의 여우골에 발이 묶여버린 이생은 탈출하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여우골에 기거하는 기이한 노인이 그의 앞에 나타난다. 노인이 이생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또 이생이 두 손을 모아 노인에게 간절히 빌고 있는 연유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로드레이지' 박정민[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로드레이지’의 스틸컷은 피가 흐르는 머리를 부여 잡고 동공이 풀린 채로 걸어오는 동근(박정민 분)의 모습이다. 늦은 밤, 괴상한 덤프트럭과의 공포의 질주를 벌이게 된 동근은 트럭이 멈춰 서자 덤프트럭 운전사에게로 향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머리에 피를 흘린 채로 수진(경수진 분) 앞에 나타난다.

동근의 뒤로 다가오는 운전사의 형체는 이후에 일어날 끔찍한 상황을 암시하며 아찔한 공포를 전하고, 도망칠 곳 없는 도로 위에서 그들이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지막으로 ‘기계령’의 스틸컷은 영화 속 진구의 둘도 없는 친구였던 로봇 둔코가 진구를 죽이려고 달려드는 장면이다. 기계 윤활유가 흐르는 얼굴이 마치 피로 얼룩진 듯 기괴한 모습으로 진구를 찾아 온 둔코의 충격적인 비주얼과 분노에 가득 찬 눈빛이 소름 돋는 공포를 전한다. 진구와 예선에게 버림받은 둔코의 참혹한 복수극을 예고하는 이 장면은 섬찟한 공포감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는 오는 6월 1일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