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주걸륜-쿤링'...춘제 연휴 미국서 NBA 관람하며 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2-2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저우제룬 시나웨이보]

[사진 = 저우제룬 시나웨이보]


아주경제 배상희 기자 = 얼마 전 결혼한 신혼부부 저우제룬(周杰倫·주걸륜)과 쿤링(昆凌)이 미국에서 춘제(春節·음력 설) 연휴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중국 시나닷컴은 한 누리꾼이 자신의 웨이보(중국 SNS)를 통해 저우제룬과 쿤링이 미국에서 함께 미국프로농구(NBA)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고 24일 보도했다.

사진속에서 저우제룬과 쿤링은 나란히 관중석에 앉아 경기를 관람하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 누리꾼은 사진과 함께 "저우제룬이 NBA를 보고 있어요!"라는 글과 저우제룬으로부터 받은 친필 싸인도 공개했다.

같은 날 또 다른 누리꾼 역시 자신의 웨이보에 "(주걸륜이) 어제는 라스베이거스, 오늘은 시애틀, 너무 좋아!"라는 글과 함께 미국에서 포착된 저우제룬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 사진 속에서 저우제룬은 블랙 자켓에 비니를 매치한 체 양손을 호주머니에 넣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를 접한 중화권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신혼생활을 축복하며 "남신과 여신의 만남"이라는 말로 부러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중화권 톱스타 저우제룬과 모델 겸 배우 쿤링은 14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지난 1월 정식으로 결혼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