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미생이 설 선물 쏜다!”… CJ몰, 50% 반값쿠폰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1-26 1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1+1 이벤트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월 26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CJ몰 미생반값쿠폰 [사진=CJ몰 제공]


◇“미생이 설 선물 쏜다!”… CJ몰, 50% 반값쿠폰 프로모션 = CJ오쇼핑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 CJ몰이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미생’과 함께 1월 26일부터 ‘미생이 설 선물 쏜다!’ 반값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월 13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쿠폰 프로모션은 작년 12월부터 진행된 CJ몰과 미생과의 코프로모션(Co-promotion)의 일환으로, 약 3주 앞으로 다가온 민족 대명절 설날 준비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매일 2천명에게 19일 동안 총 3만8,000장에 달하는 5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며, CJ몰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12시, 17시 하루 두 차례 1천장씩 선착순 증정한다. CJ몰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반값쿠폰 프로모션과 동시에 드라마 장면으로 구성된 새로운 푸티지 광고(Footage 광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의 영상을 광고로 활용하는 형태)를 공개한다. tvN을 통해 공개되는 2차 푸티지 광고는 장그래가 정직원 전환을 앞두고 오차장과 벌이는 진지한 설전 장면이 할인쿠폰 내용과 자연스럽게 엮어 반전 재미를 제공한다. 추후에는 미생 주인공들의 CJ몰 앱 쇼핑 라이프를 담은 온라인 바이럴 영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설날 준비에 용이한 포인트 적립 및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금일부터 설 준비를 위한 설 통합 페이지가 오픈되며 2월 13일까지 식품 카테고리 상품의 구매 횟수, 금액에 따라 CJ ONE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2회 이상, 20~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 포인트를, 프로모션 기간내 누적 구매 금액이 100~500만원 이상 일 경우 최대 5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28일(수)까지 단 3일간 50여개의 핫딜 상품을 공개하고, 이를 구매하면 CJ ONE 포인트 10% 추가 적립, 7% 카드 청구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1+1 [사진=아리따움 홈페이지]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1+1 이벤트 =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1월 5주차 위클리핫 이벤트로 아리따움 워너비 쿠션틴트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스머징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다양한 색상의 립 틴트 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온라인 쇼핑몰 이용시 해당제품 2개를 구매하면 50% 할인율이 적용되며, 제품을 홀수로 구매시 1개의 제품은 정상가격이 적용된다.

또한, 아리따움 VIP,V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율 자운단 보습 진정밤'을 40% 할인한다. '자운단 보습 진정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멀티밤 제품으로 천연유래 성분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해 준다.


 

클렌징·비비크림 전품목 50% 할인 [사진=미샤 홈페이지]


◇미샤 클렌징·비비크림 전품목 50% 할인 =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가 클렌징 제품과 비비크림 전품목을 50% 할인한다.

클렌징 제품으로는 수퍼 아쿠아 리프레싱 클렌징 라인, 니어스킨 엑스트라 리뉴 클렌징 라인, 미샤 플라워 부케 클렌징 라인 등 전품목이 포함된다.

시그너처 리얼 컴플릿 BB크림, M 비타 비비크림,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 시그너처 CC 비비크림, 시그너처 링클 필업 비비크림 등이 포함된다. 단, M 퍼펙트 커버 비비는 행사에서 제외된다.

이번 행사는 뷰티넷과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한정수량으로 품절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에어퍼트 3+3 [사진=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에뛰드하우스 ‘에어퍼프’ 3+3 이벤트 =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1월 26일부터 1월 31일까지 '애니 에어퍼프 3+3'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의 '애니 에어퍼프'는 피부 밀착을 높여주어 가볍고 투명한 피부표현을 해주는 제품이다.

할인 적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구매시에만 가능하며, '애니 에어퍼프' 제품을 6배수로 골라담아 구매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당 최대 18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한정수량으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뷰티포인트 적입이나 사용은 불가하다.


 

토니모리 아이브로우 30% 할인 [사진=토니모리 홈페이지]


◇토니모리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30% 할인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를 30% 할인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진행된다.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이 최근 방송된 공중파 병영체험 예능 프로그램의 ‘여군 특집’편에서 인기 여자 아이돌 멤버가 사용한 제품으로 알려지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토니모리의 '7DAYS 타투 아이브로우'는 저녁 세안 후 그려주면 3일에서 7일까지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셀프 타투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해 저자극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붓 펜 타입으로 되어 있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다하누 설 선물세트 특선 [사진=다하누 제공]


◇2015년 설 맞이 ‘다하누 한우선물세트 특선’ 출시 = 한우전문기업 다하누(대표 최계경)는 지난해 추석보다 20% 가량의 물량을 더 확보하는 동시에 부담 없이 명품한우를 선물할 수 있도록 ‘2015년 설 맞이 한우선물세트 특선’을 준비했다.

이번 다하누의 고품격 한우 선물세트는 다채로운 구성의 맞춤형 형태로 최고급 한우만을 엄선했으며 기존 판매가보다 약 20% 할인된 저렴한 금액으로 전 상품 판매한다. 가격은 한우 1등급 기준으로 2만원 대부터 30만원 초반대의 명품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최상의 육질로 된 한우 갈비만을 골라 정성스럽게 손질한 인기 선물세트인 ‘갈비세트’와 명품 한우만을 선별해 프리미엄 불고기로만 구성한 ‘불고기세트’는 중량에 따라 1호에서 3호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또 최상급 구이용 한우로 구성해 맛과 모양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명품세트’는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장 선호하는 부위로만 구성한 ‘종합세트’는 등심, 찜갈비, 국거리, 불고기, 다짐육 등이 담겨있다.

아울러 보신용으로 으뜸인 토종 한우의 사골, 우족, 꼬리를 골고루 담은 건강 선물세트 ‘효도세트’와 명절세트에 꼭 필요한 품목인 국거리, 불고기, 산적, 장조림, 다짐육으로 구성된 ‘명절세트’ 역시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화학조미료, 합성보존료, 발색제를 넣지 않은 최고급 ‘육포세트’와 100% 한우 사골과 잡뼈로 우려낸 한우 ‘곰탕세트’ 등 다하누의 인기 가공품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갤러리어클락 특별세일 [사진=갤러리어클락 제공]


◇국내 최대 시계 편집숍 ‘갤러리어클락’ 발렌타인데이 특별 세일 = 국내 최대 시계 편집숍 ‘갤러리어클락’에서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연인들을 위한 3일간의 특별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로맨틱한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즈몽(Rosemont)의 클래식한 감성이 돋보이는 ‘엔티크 로즈 시리즈(Antique Rose series)’는 부드러운 스퀘어 쉐입의 로즈골드 베젤과 은은하게 빛나는 8개의 큐빅 장식이 특징인 제품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해 주며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인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전국유명 백화점 내 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할인행사는 로즈몽 뿐만 아니라, 영국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폴 스미스, 독일의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 뉴욕 맨하튼에서 탄생한 코치 등 명품 패션 시계를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월 23일부터 25일까지 단 3일 간 진행되는 할인행사를 통해 평소 가지고 싶었던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보자. 자세한 내용은 갤러리어클락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