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크리스마스 이브 대답없는 카카오톡녀 설마 나를 차단?..확인 방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24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튜브]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답없는 카톡녀 설마 나를 차단?..확인 방법[사진=유튜브 캡처 크리스마스 이브에 대답없는 카톡녀]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서울 강남에 사는 김 모씨(21)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평소에 관심 있게 지켜보던 A양에게 카톡을 보냈다. 하지만 몇 시간이 지나도 답장이 없자 그녀가 나를 친구차단을 했는지 의심이 갔다.

이처럼 카카오톡에서 상대방이 나를 친구차단 했다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24일 유튜브에 따르면 channel QR은 '카카오톡 친구에게 차단당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지난 9월에 동영상을 올렸다.

영상에 따르면 나를 친구차단 한 상대방은 그룹대화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다.

채팅에서 친구를 초대해 그룹채팅을 만든다. 이때 평소에 대화하던 친구하고 나를 차단했다고 의심되는 친구를 같이 초대한다.

그룹 채팅방에 메시지를 남기면 나를 차단한 친구는 초대되지 않는다.

이밖에 실제 친구에게 이러한 방법을 들키고 싶지 않다면 그룹 채팅방을 만들고, 친구를 전부 나가게 한 다음에 나를 차단한 것으로 의심되는 친구를 초대해 확인하는 방법도 있다.

키워드:유튜브,크리스마스 이브,카카오톡 친구 차단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