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9월 17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17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17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날씨


쥐띠: 어떠한 일을 성공의 목전까지 이르도록 할 수 있으나, 아직 완성된 것이 아니란 점을 상기하라. 마지막에 소홀하면 아쉬울 수 있다. 최선을 다하면 얻을 것이다.

소띠: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실패할 가능성이 크다. 무엇이든 한걸음 한걸음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 많은 사람들을 도와 줄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오늘은 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하자.

호랑이띠: 금전적인 지출과 손실이 생길 수도 있지만, 깊이 생각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풀릴 것이다. 뜻밖의 기회로 상황이 반전되어 조만간 손실을 만회할 기회가 찾아온다.

토끼띠: 당신답지 않은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좋은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얻을 기회가 생길 수 있다. 그 동안의 노력이 빛을 보는 것이다.

용띠: 새로운 사업구상도 좋겠지만 오늘은 예전에 구상만 했고 실천에 옮기지 못한 것을 다시 한 번 검토해 보아도 좋겠다. 열심히 공부해서 학업에 매진하는 것이 유리한 날이다.

뱀띠: 당신의 어떠한 행동에서도 칭찬을 받는 일만 생긴다. 또한, 매력적인 당신 모습에 사람들이 주위에 몰려들어 당신의 눈에 들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하루이다.

말띠: 생각지 못했던 뜻밖의 인연이 있을 수 있는데 당신이 하기에 따라 그 사람은 당신의 악연이 될 수도,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다. 오늘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는 게 좋다.

양띠: 다른 사람을 탓하기보다는 자신을 탓하는 것이 마음 편할 것이다. 사람을 사귀거나 대하는 데 신중을 기하라. 다른 사람의 말을 쉽게 믿지 말고, 자신이 직접 조사하고 진행하라.

원숭이띠: 만나는 사람에게 너무 지나친 겸손을 보인다면, 주위사람에게 오히려 거만하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라. 꾸준히 인내하는 마음으로 지켜라.

닭띠: 솔직함이 요구되는 하루다. 갑작스런 심경의 변화로 마음의 중심을 잡지 못할 수 있다. 책임을 져야 하는 일이 있다면 책임을 져야 한다. 엉뚱한 변명은 실이 더 많다.

개띠: 지나온 일들을 뒤돌아보면서 잘못은 반성하며, 좋은 일은 미래의 도약의 기회로 삼도록 마음을 정리하는 하루가 좋다. 또한, 천천히 되짚어 보면서 미래를 설계해보라.

돼지띠: 약속을 잘 지키지 않는 사람과의 만남을 피하는 것이 좋다. 사소한 약속이라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습관은 화를 미연에 방지할 뿐 아니라 복을 얻을 수도 있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엔 큰 일교차 때문에 감기 환자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목이 붓고 따끔거리는 목감기에 걸리신 분들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이 목감기는 일상생활에서 작은 노력으로도 예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꿀물 마시기, 하루 세 번 소금물로 가글하기, 생마늘 한쪽을 5-10분정도 입 안에 물고 있기 등등이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9월 17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뜻밖의 손님이 나타나 그 동안의 고민거리를 해결해 주겠습니다.
두 번째, 용띠 1952년생입니다. 운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지금 하는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간다면 큰 이익을 얻겠습니다.
세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오늘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재운이 따르니 그 행운을 꼭 잡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우리나라 최고의 국민배우죠? 한결 같은 이미지로 전 국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안성기씨가 바로 52년 용띠인데요, 중후한 매력의 안성기씨는 지금 같은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내년에는 할리우드 배우 모건 프리먼과 함께 한미 합작영화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안성기씨, 오늘은 운이 상승하고 하는 일이 뜻대로 되는 하루라고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49년생입니다. 무리하게 대가를 치른 듯 온 몸이 아플 수 있습니다. 건강이 최고의 재산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두 번째, 양띠 1991년생입니다.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중요한 물건이 아니라서 불행 중 다행입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매우 고민스러운 일이 생기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상의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한국의 케이트 모스, 모델 장윤주씨가 바로 80년 원숭이띠입니다. 장윤주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로 모델이지만 다방면에 재주가 많기로도 유명한데요. 싱어 송 라이터, MC, 라디오 DJ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만능엔터테이너 장윤주씨, 앞으로도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매우 고민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가족과 함께 상의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9월 17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오늘은 전국이 종일 흐리고 곳곳에 비 소식이 있겠습니다. 중부지방은 아침부터 낮 사이, 남부지방은 낮부터 늦은 오후 사이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고요. 강원 영동과 경북 동해안, 제주도는 밤부터 비가 올 전망입니다. 기온은 다소 떨어져 아침 최저기온은 14도에서 21도, 낮 최고기온은 21도에서 25도가 될 것으로 예상되니 큰 일교차 주의하셔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