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여유롭게 즐기는 비법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2 12: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호텔조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산으로 바다로 떠나기 바쁜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이다. 이것 저것 알아보고 준비할 생각에 걱정부터 앞선다면 ‘호텔조인’이 제안하는 호텔 패키지를 눈 여겨 보자.

◆호텔에서 즐기는 품격 있는 휴가를 찾고 있다면 서울신라호텔 서머 컬렉션 패키지를 추천한다.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멀리 떠날 것 없이 가까운 서울에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이용권, 더파크뷰 2인 조식, 아웃도아 BBQ 플래터, 크래프트 비어 플라잇 등 럭셔리한 혜택들을 패키지 하나로 모두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의 패키지는 호텔조인을 통해 8월 말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조인에서는 오는 23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객실과 2인 조식 무료 패키지를 특별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곳 역시 서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기에 좋을 듯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특가 세일은 체크인 기준으로 오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인파에 치이는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그래도 여행은 떠나야 제맛이라고 생각한다면 강원도가 제격이다.

강원도로 떠나는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어른부터 아이까지 4계절 내내 즐길 거리가 풍성한 하이원 리조트를 추천한다.

객실 예약만 해도 푸른 자연 속 휴식은 물론, 성수기를 맞아 불꽃 페스티벌, 한 여름 밤의 콘서트 등 리조트 자체적으로 준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까지 체험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다이내믹한 재미와 여유를 둘 다 잡고 싶다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로 가자.

여름휴가 성수기 기간, 해운대의 낭만과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 그리고 야외에서 바다를 보며 즐기는 씨메르 스파까지, 부산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현재 1만원 즉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호텔조인 단독 이벤트 ‘휴가탐구영역’도 진행 중이니 놓치지 말고 참여해보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호텔조인 홈페이지(www.hoteljoin.com)에서 살펴보면 된다. (02)2017-460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