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신 뱀파이어 로맨스 그댄 나의 뱀파이어 상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09 15: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도 고양시 고양영상미디어센터가 경기도와 함께 하는 G시네마 6월 개봉작으로 한국형 신 뱀파이어 로맨스 <그댄 나의 뱀파이어>를 상영한다.

오는 13일부터 27일까지 매주 금․토 하루 3회씩 어울림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영화 <그댄 나의 뱀파이어>는 꿈도 사랑도 이루지 못한 채 대책 없이 서른에 가까워진 작가지망생 '규정(최윤영)'과 그녀 앞에 불현듯 나타난 수상한 천재과학자 '남걸(박정식)'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열애', '여왕의 교실' 등 브라운관을 통해서 엉뚱한 모습으로 사랑받았던 최윤영과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영화 '화장'에 캐스팅되며 주목받은 신인 박정식의 호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로맨틱코미디에서 느낄 수 있는 귀여움과 뱀파이어 판타지의 수상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이번 영화에서 4차원적 매력을 발산하는 작가지망생 ‘규정’ 역의 여주인공 최윤영은 특유의 상큼발랄함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한편 고양영상미디어센터는 14일 오후 4시 <그댄 나의 뱀파이어> 상영 후 이원회 감독 및 주연배우 박정식, 이재윤과 함께 하는 관객과의 대화를 마련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