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한경아 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 "코리아그랜드세일, 한국 관광경쟁력 제고에 일조할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12-11 08: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경아 (재)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사진=(재)한국방문위원회 제공]

코리아그랜드세일, 한국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하리라 생각합니다."

한경아 (재)한국방문위원회 사무국장은 지난 10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에서 열린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이같이 강조했다. 

겨울철 외래관광객 방한 촉진과 소비 지출 증대를 위한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Korea Grand Sale)’은 내년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43일간 열린다.

한경아 방문위 사무국장은 이날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짧은 기간에 유통.할인만 초점을 맞춘 쇼핑행사와는 달리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다양한 할인혜택을 모아 외국인의 발길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하고 우리나라 관광 접점에서 소비가 많이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한경아 사무국장은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외국인 유치 뿐 아니라 손님맞이를 위한 서비스 기능, 모니터링 등 눈에 띄진 않지만 준비해야할 일들이 많다"며 "이 일들이 결국 우리나라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크게 일조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한편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에서는 항공사와 숙박업계가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추천 혜택 TOP30을 통해 ▲진에어 항공권 최대 85% 할인 ▲제주항공 항공권 최대 80% 할인▲비발디파크와 대명리조트 객실 60~75% 할인 ▲라마다앙코르 해운대 객실 55~70% 할인▲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 호텔 객실 50% 할인 등 외국인관광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0회 차를 맞는 이번 2019 코리아그랜드세일은 ‘트래블, 테이스트, 터치(Travel, Taste, Touch)’를 메인 테마로 설정하고 43일간 전국에서 다양한 혜택과 한국 관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