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하신년! 글래드 호텔, 전통주 구독 서비스 '술담화'와 협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1-24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제공]

글래드 호텔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국내 최초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술담화'와 협업해 오는 2월 7일부터 21일까지 '글하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글하신년'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글래드 호텔과 술담화가 큐레이팅한 전통주인 복단지 1병(350ml)와 유리잔 2개로 구성된 '글래드x술담화 설 선물세트'를 포함한다.

국내 최초로 전통주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 술담화는 2000종이 넘는 다양한 전통주를 큐레이팅해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패키지를 통해 선보이는 술아원 브랜드의 복단지는 한국의 포트와인이라고도 불린다. 복분자 특유의 풍만한 달콤함과 누룽지 사탕처럼 고소한 풍미의 여운을 느낄 수 있고 알코올 느낌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메종 글래드 제주 이용 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단품 조식 메뉴 2인 혜택을 포함한다. 

이외에 서울은 오후 2시, 제주는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 행운과 풍요 가득한 한 해의 소망을 담아 글래드와 술담화가 큐레이팅한 전통주를 체험해볼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전통주의 매력을 느끼는 동시에 오랫동안 편안하게 휴식하며 즐거운 설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