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메가박스에서 세계여행 하세요"… U+5G 브랜드관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19-07-30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엑스·상암월드컵경기장·하남스타필드점서 VR 여행콘텐츠 제공

LG유플러스는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제휴를 통해 올해 말까지 3개 지점에 'U+5G 브랜드관'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U+5G 브랜드관은 메가박스 코엑스, 상암월드컵경기장, 하남스타필드 등 3개 지점 MX관에서 운영된다. 세계 여행 테마의 U+5G 브랜드관은 U+VR 앱에서 독점 제공 중인 여행 콘텐츠를 바탕으로 MX관 내외부 곳곳에 세계 각국의 유명 명소를 구현한다. 관람객은 간접적으로 세계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메가박스의 MX관은 영화 속 각각의 사운드를 개별적으로 컨트롤해 보다 생생한 영화관람이 가능한 특별관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점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히어로물과 디즈니 실사영화 등 다양한 블록버스터들이 잇따라 개봉하며 많은 관람객들이 찾고 있다.

U+5G 브랜드관 복도를 따라 상영관 입구까지 프로젝션 맵핑을 통해 해외 풍경을 재현했다. △에펠탑을 중심으로 한 파리 시내 전경 △일출이 떠오르는 나폴리 △필리핀 세부 바닷속 풍경 △노르웨이에서 바라본 오로라 △'꿈의 섬' 보라보라 등 여행 VR콘텐츠를 영화관에 그대로 옮겨 마치 실제 해외에 있는 듯한 체험이 가능하다.

영화관 로비에는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착시예술인 트릭아트 포토존을 마련, 관람객들은 필리핀 세부 배경의 폭포수 위에서 패러세일링을 즐기는 듯한 짜릿한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각 매표소 앞에서는 △U+VR △U+AR △U+아이돌Live △U+프로야구 △U+골프 등 핵심 U+5G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U+5G 체험존'을 운영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고객이 오직 U+5G에서만 볼 수 있는 VR컨텐츠의 생생함과 몰입감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접목했다"며 "영화관을 찾는 관람객들이 실제 세계 유명 랜드마크로 잠시나마 여행을 떠난듯한 힐링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