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인천시, 우수기업 보증지원 MOU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19-02-22 18: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우수기업 보험료 할인·보증한도 확대

[사진=SGI서울보증]

SGI서울보증은 22일 인천광역시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지원하기 위해 '인천광역시 우수기업 보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보증은 인천광역시에서 주관하는 우수기업 육성 프로젝트(유망중소기업, 비전기업 등)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보험료 할인 및 보증한도 확대 등 우대보증 지원을 실시한다.

서울보증은 대상 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이행보증보험 보험료를 10% 할인하며,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 신용등급별 보증한도를 최대 30억원까지 확대 지원한다.

또 보증지원 대상 기업은 신용 및 거래처관리, 경영관리 등 중소기업 신용관리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이번 보증지원 협약을 통해 인천광역시 우수기업은 보증보험 보험료 부담이 경감되는 한편, 보증한도가 약 1540억원 가량 늘어나게 된다.

이득영 서울보증 전무는 "지난해 4월 부산광역시에 이어 이번 인천광역시 우대보증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우수기업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며 "향후에도 서울보증은 중소기업 지원 전문보증기관으로서 지역 우수기업 육성 및 창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