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친애하는 판사님께 종영 D-1, 윤시윤X이유영 '다시 사랑할수있을까?'​···시청률 굳건한 1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20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친애하는 판사님께 방송 캡처]


종영을 하루 앞둔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은 꽃길 엔딩을 맞이할 수 있을까.

윤시윤의 도움으로 이유영이 친언니 곽선영과 다시 만났다. 하지만 아직 윤시윤의 정체를 모르는 이유영은 그를 오해하고 있는 상황. 과연 이유영은 윤시윤이 오해를 풀고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19일 오후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이하 '친판사')에서는 한수호(윤시윤 분)와 송소은 언니 송지연(곽선영 분)의 재판에 거짓 진술을 한 사실을 알고 상처받은 송소은(이유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과거 언니의 성폭행 피해 재판 당시, 한수호가 한 가해자에게 유리한 증언이 한강호(윤시윤 분)가 한 것이라고 착각한 송소은은 "이제 다 알게 됐는데 나 어떡하냐. 왜 자꾸 나쁜 놈이라고 하는지 왜 나한테 올 듯 말 듯 하면서 안 오는지 왜 갑자기 판사 그만두고 도망가는지, 왜 거짓말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강호는 "오늘 다 이야기하려고 했다"라고 했지만 송소은은 "왜 거짓말해서 언니를 그렇게 만들었냐"며 "당신 말 한마디가 언니 성폭행 사실을 끝냈다. 그놈을 풀어준 건 법이 아니라 판사님 입이다"라고 원망했다. 그러면서 "한수호, 당신 진짜 나쁜 사람이야"라고 말한 뒤 냉정하게 돌아섰다. 한강호는 눈물만 흘렸다.

이별 후 송소은은 공부에 집중했고 재판연구원 임용심사 면접을 보게 됐다. 그는 평소대로 면접관의 질문에 잘 대답했고 1, 2차 면접 모두 순탄하게 마쳤다. 결국 송소은은 재판연구원 임용에 최종 합격했다. 그동안 한강호는 요리자격증 취득과 요리 연구에 최선을 다했다.

한강호는 진욱태(허지원 분)에게 송소은의 언니 송지은을 찾아 달라고 요구했다. 진욱태는 결국 찾았고 사마룡(성동일 분)이 송소은에게 언니의 주소를 알려줬다. 떨리는 마음으로 송지은을 찾아간 송소은은 아이와 함께 건강히 잘 지내고 있는 언니를 몰래 지켜 보고 안도했다. 하지만 자신이 갑자기 나타나면 언니의 행복이 깨질까 염려해 송지은의 앞에 나타나진 않았다.

이 사실을 안 한강호는 직접 송지연을 만났고, 그녀 역시 동생을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한강호는 송소은에게 이 사실을 전한 뒤 그녀를 끌고 송지연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또 진짜 자신의 정체는 누구인지, 왜 한수호와 송지연의 악연에 대해 아무 말 할 수 없었는지 빼곡히 적은 편지도 전했다. 그렇게 한강호 덕분에 마주한 송지연-송소은 자매는 눈물로 서로를 부둥켜 안았다.

아직 송소은은 한강호의 마음이 담긴 글을 읽지 않은 상태. 뿐만 아니라 홍정수로 인해 무고죄를 뒤집어 쓴 송소은의 상황도 여의치만은 않다. 한강호는 최선을 다해 새 삶을 시작하고 있지만, 여전히 그의 마음 속 송소은을 향한 사랑은 한없이 크기만 하다. 두 사람에게 꽃길 엔딩이 기다리고 있을까?

한편 SBS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지난 19일 방송된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6.3% 8.3%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이하 동일 기준) 이날 KBS 2TV 드라마 '오늘의 탐정'은 3.3% 3.8%에 그쳤으며 MBC는 드라마가 아닌 남북 정상회담 특별 프로그램을 편성, 오후 8시 50분부터 '남북 정상회담 평화, 새로운 미래'를 방송했고 시청률은 5.1%를 기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