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허팝x헤이지니x승헌쓰x억섭호 MCN 스타들이 고척에 떴다’ 2018 다이아페스티벌 현장 스케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주은정 PD
입력 2018-08-19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C세대의 폭발적인 지지 속에 펼쳐진 아시아 최대 1인 창작자 축제



‘대도서관, 허팝, 씬님, 헤이지니&럭키강이, 원밀리언, 밴쯔, 억섭호, 느낌적인 느낌, 박병진 용사’
연예인 급 인지도와 인기를 가진 국내 Top 크리에이터 100개 팀이 고척돔에 떴습니다.

CJ ENM과 서울특별시가 공동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다이아페스티벌 2018’이 18~19일 이틀에 걸쳐 화려하게 펼쳐졌는데요. 이들은 축제에 참여한 4만 3,000여 명의 관중 앞에서 자신들이 준비해 온 프로그램을 아낌없이 선보였습니다.

‘LIGHT NOW(반짝반짝 빛나는 별들의 도시)’라는 슬로건 아래 열린 올해 행사는 ▲게임 ▲뷰티 ▲뮤직·엔터테인먼트 ▲푸드·키즈 등 4개의 스테이지로 나눠 진행됐습니다.

또한, 올해는 팬들과 크리에이터의 접점을 늘리기 위한 관객 참여형 무대도 많이 구성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크리에이터와 직접 만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하이터치 존’이 가장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사진 = 영상 캡쳐]



영상을 통해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봤던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모습과 C(Contents) 세대를 열광시킨 축제 곳곳의 풍경을 함께 즐겨볼까요?

촬영·편집 주은정 PD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