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100년 노하우' 담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렌즈 개발 '돌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유진희 기자
입력 2018-07-25 17: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규 마운트 탑재 ‘차세대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NIKKOR 렌즈’ 개발

  •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개발 제품 특별 영상 순차적 공개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일본 니콘 본사에서 새로운 마운트를 장착한 차세대 ‘풀프레임(니콘 FX 포맷) 미러리스 카메라’와 ‘NIKKOR(니코르) 렌즈’를 개발하고 있다고 25일 공식 발표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와 NIKKOR 렌즈에는 니콘의 100여년 역사에서 쌓아온 우수한 광학 및 제조 기술, 뛰어난 이미지 처리 기술이 담길 것”이라며 “DSLR 카메라 ‘D 시리즈’를 중심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지식도 결집해, 더 다양하고 풍부한 표현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니콘이미징 코리아는 이날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를 위한 마운트 어댑터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기존 니콘 DSLR 카메라에서 채용하고 있는 F 마운트의 NIKKOR 렌즈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해, 활용 가능한 렌즈를 대폭 넓혀준다.

이와 함께 니콘은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의 출시뿐 아니라 DSLR 카메라의 개발도 지속해서 진행해 두 시스템 각각의 가치를 제공하고 사진 및 영상 문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제품에 대한 특별 영상이 니콘 홈페이지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제품 발매 시기와 가격 등은 미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