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한국관광공사, 배우 장근석에 감사패 수여

기수정 기자입력 : 2018-05-28 08:21수정 : 2018-05-28 08:21
국제친선 증진 및 관광객 유치 공로 인정

26일 (좌측) 한국관광공사 민민홍 국제관광본부장이 한류스타 장근석에게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안영배) 명의의 감사패를 수여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배우 장근석이 한국관광공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트리제이컴퍼니 및 디엠지이엔티(엔터테인먼트&투어)가 주최·주관하고 한국관광공사(사장 안영배)가 협력하고 한류스타 장근석 팬미팅(I will promise you)이 지난 26일 오후 7시 KBS아레나(서울시 강서구 소재)에서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일본인 관광객도 다수 참여했다. 

한국관광공사는 장근석에게 그동안의 연예활동을 통해 국제친선 증진에 기여한 점과 외국인관광객 유치에 기여한 공로가 큰 점을 인정하고 공사 사장 명의의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번 팬미팅 행사에 참가한 일본인 관광객은 2박3일 일정으로 우리나라를 찾았다.

이들은 팬미팅 참가를 비롯 고급 음식체험, 쇼핑, 미용 등의 다양한 활동을 즐기고 돌아갈 예정이다. 

유진호 한국관광공사 한류관광팀장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한류스타 팬미팅 행사는 재방문율이 높고 고부가가치 상품이어서 관련 업계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토대로 확대 개최된다면 방한 관광시장의 질적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국내외 팬 2018명의 올림픽 입장권을 직접 구매해 팬들과 함께 패럴림픽 경기를 관람한 바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프리미엄다큐
잿빛기와의 노래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