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마카오관광청과 특가 프로모션...10% 추가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4-10 10: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인천~마카오 노선의 단독 특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10일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부터 오는 3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기간은 오는 20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3개월 간이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인천에서 출발하는 마카오 노선의 편도 총액운임은 8만7700원부터 제공된다. 특히 티웨이항공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추가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카오관광청이 제작 지원한 이벤트 페이지에 나오는 동영상 속 여행지를 맞추는 분들께 마카오 노선 운임의 10% 추가 할인 프로모션 코드를 발급한다.

​누구나 맞출 수 있는 동영상 퀴즈의 정답은 이번 특가 이벤트 노선의 대상이자 동서양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 도시다. 스카이워크나 번지점프 등 액티비티는 물론, 각종 축제와 국제 불꽃놀이, 에그타르트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여행객들의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곳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 떠나기 좋은 시즌을 맞아 티웨이항공과 함께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이용해 보시길 바란다"며 "특히 항공권 예매 시 부가서비스를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번들 서비스'도 적극 추천한다"고 밝말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