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열애' 수지 6년 전 이상형 질문에 "지금 이순간 이상형은 그대" 미래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3-1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수지 대답에 이동욱 "진정성 있는 답변" 미소

[사진=SBS방송화면캡처]


배우 이동욱과 수지가 열애 중인 가운데, 6년 전 했던 발언이 다시금 화제다.

지난 2012년 방송된 SBS '강심장'에서 MC 이동욱과 신동엽은 게스트로 출연한 수지에게 '이상영이 누구냐'고 물었다.

이에 수지는 "강동원 이민기 양요섭 김수현 이안 소머헐더다. 하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이동욱"라고 대답했다. 수지의 발언에 이동욱은 "정말 진정성 있는 답변"이라고 미소를 지었다. 

당시 수지의 발언은 방송상의 대답이지만, 6년이 지난 오늘(9일)은 미래를 예측한 듯한 발언이라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일 TV리포트는 '[단독] 이동욱♥수지, 풋풋한 열애 중…톱스타 커플 탄생'이라는 제목으로 열애설을 보도했다.

13살 차이인 이동욱 수지는 사석을 통해 만나게 됐고, 현재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두 사람은 서울 청담동 등지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두 사람은 비밀 열애를 위해 지인을 대동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두 사람의 측근이 OSEN을 통해 밝힌 내용에 따르면 두 사람만 만난 것은 한두 차례 불과하다. 그럼에도 빠르게 인정한 것에 대해 측근은 사진이 찍혔을 것이라는 의구심 때문에 공식적으로 사귀어 보자는 마음을 굳힌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