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8학년도 전문기술과정(1년) 및 신중년특화과정 입학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흥서 기자
입력 2018-03-07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학장 백영길)는 지난 5일 본교 대강당에서 2018학년도 전문기술(1년) 및 신중년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입학식은 9개학과 470명의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학부모와 전 교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식사, 교직원 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2018학년도 전문기술과정(1년) 및 신중년특화과정 입학식 개최[사진=한국폴리텍대학 남인천캠퍼스]


입학식 후에는 참人폴리텍 오리엔테이션, 4대폭력 예방교육, 연구실 안전관리 교육 등을 통하여 즐겁고 활기찬 캠퍼스생활, 안전한 학교생활이 될 수 있는 지침을 전달하였다.

입학식사에서 백영길 학장은 “경쟁사회이지만 학생들이 서로 믿음으로 신뢰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동료들과 함께 공부해 나간다면 참으로 행복한 학교생활이 될 것입니다.”라며 “우리대학은 기술과 인성을 갖춘 참된 인재를 양성해 4차 산업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주역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격려하였다.

한편, 남인천캠퍼스는 1년제 전문기술과정 일부 학과 및 신중년특화과정(만50세~69세 대상) 특수용접분야의 결원에 대한 추가모집을 3월 중순 까지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