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대한민국 구구석을 '다님'...SNS 취재단 다님, 한국 관광매력 전한다

기수정 기자입력 : 2018-01-18 07:36수정 : 2018-01-18 07:36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대한민국 구석구석 다니며 생생한 대한민국 전해요.'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가 오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이하 SNS) 취재단 ‘다님’을 모집한다.

최근 여행 트렌드는 남들이 모르는 나만의 장소, 색다른 분위기, 기대하지 못했던 새로운 경험을 하는 것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 

‘다님’ SNS 취재단은 점차 전문화되고 다양화된 국내 관광 수요에 따라 현장감 있는 고품질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공사에서 직접 기획했다.

다님 취재단은 국내 여행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는 본인이 작성한 여행 포토 에세이를 통해, 2차는 면접을 통해 평가된다.

최종 선발된 ‘다님’에게는 3월부터 11월까지 SNS 취재단으로서 국내 관광지 취재활동 등의 기회가 주어지고 이들의 특색 있는 사진과 영상 콘텐츠는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SNS 채널(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활용된다.

한화준 한국관광공사 국내온라인 홍보팀장은 “다님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 수요에 부응하고, 한국관광공사만의 특화된 여행 콘텐츠로 국내 여행에 새로운 인식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