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티' 김남주, '흥행 불패' JTBC 여배우史 잇는다 "40대 마지막 열정 쏟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15 11: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 = 글앤그림 제공]

배우 김남주가 드라마 ‘미스티’로 JTBC 여배우 흥행사(史)를 이어간다.

오는 2월 2일 첫 방송될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극본 제인·연출 모완일)는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고혜란(김남주 분)과 그녀의 변호인이 된 남편 강태욱(지진희 분), 그들이 믿었던 사랑의 민낯을 보여주는 격정 멜로드라마다.

앞서 ‘밀회’의 김희애, ‘품위있는 그녀’의 김희선·김선아 등 여배우와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한 JTBC인만큼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와의 호흡에 더욱 기대가 붙은 상황.

지난 2014년 김희애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얻었던 ‘밀회’를 지나 쫀쫀한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했던 ‘품위있는 그녀’를 지나 ‘시청률의 여왕’ 김남주가 흥행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극 중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에서 하루아침에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된 고혜란 역을 맡은 김남주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이미지를 벗고 성공을 좇는 혜란의 삶에 균열이 생기는 과정을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로 표현한다.

촬영 전, JTBC 아나운서의 도움을 받는 등 김남주가 6년 만의 복귀작에서 시청자들의 몰입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후문은 첫 방송에 설렘을 더하고 있다.

관계자는 “JTBC와 여배우의 흥행사(史)를 이어가기 위해 열심히 촬영 중이다. 특히 6년 만의 복귀작 ‘미스티’를 통해 40대의 마지막 열정을 모두 쏟아내겠다는 각오를 전했던 김남주는 특유의 존재감으로 현장을 이끌고 있다. 철저한 캐릭터 분석으로 디테일한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고 있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미스티’는 ‘드라마 스페셜-시리우스’, ‘뷰티풀 마인드’를 연출한 모완일 PD의 JTBC 첫 작품으로 제인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강은경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한다. ‘언터처블’ 후속으로 2018년 오는 2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