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양의료기 2018년형 사계절 공기청정기 ‘AIR-Purifier’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은경 기자
입력 2018-01-02 13: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갈수록 심해지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다양한 미세먼지 공기청정기가 출시되고 있다. 공기청정기는 이제 계절가전이 아닌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의료기기 전문기업 조은은 조양의료기가 선보인 ‘AIR-Purifier’가 겨울철에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본 환경 과학센터에서 바이러스, 박테리아, 꽃가루, 담배연기 99% 제거율을 검증 받았다. 기존 공기청정기 필터와 달리 특허 받은 ‘E-나노 필름 필터를 채용해 포집 공간 안에 강력한 정전기를 유도함으로써 한번 포집된 먼지는 다시 방출되지 않는 강력한 포집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필터가 오염 됐을 경우 쉽게 분리해서 진공청소기나 물로 세척할 수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세계 최초로 정화 방향을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한국형 도자기 형상의 디자인으로 발명특허, 디자인 특허에 등록됐다. 24시간 사용해도 한달 전기료는 300원 수준으로 경제적으로 큰 효율이 특징이다.

2018년 형 첫 출시 기념으로 사흘간 할인 행사와 1년간 무상 A/S를 실시하고 있다.

[2018년형 공기청정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