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프로모션 ‘황금개 텀블러’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1-01 10: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월1일, 네잎 클로버 오트 그린티 라떼 등 신규 음료 3종 출시

1일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한 텀블러와 머그컵 등 MD상품 24종을 출시했다.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1일 ‘건강한 새해’란 콘셉트로 음료 3종과 음식 3종, 황금 개의 해 기념 물병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황금 개를 모티브로 한 머그와 텀블러, 티팟, 보틀커버 등 총 24종의 MD상품을 출시했다. 머그, 텀블러 디자인은 추위를 이겨내고 피어나는 매화꽃과 진돗개를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음료는 건강과 행운이라는 콘셉트의 ‘오트 그린 티 라떼’를 네잎 클로버 토핑과 함께 선보인다. 고소한 오트 밀크와 녹차의 쌉싸래함이 어우러져 담백하다. 특히 오트 밀크는 귀리를 사용해 한국인 입맛에 맞게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대체 우유다. 장식으로 사용한 네잎 클로버도 식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오트 밀크가 리얼 넛 소스, 바모카와 어우러진 ‘리얼 넛 오트 모카’, 리스트레토 샷으로 진한 라떼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 ‘화이트 코코 리스트레토’를 내놓았다.

음식도 건강함을 주제로 기획했다. 채소, 찐보리를 오일드레싱과 함께 즐기는 O.M.G. 샐러드(Oil dressing, Bacon Meat, Grain의 약자)와 생크림 속에 딸기와 바나나가 들어있는 디저트 샌드위치 ‘푸릇푸릇 크림 샌드’다. 지난해 봄 인기를 얻었던 ‘커스터드 크림 슈핀’도 재출시 한다.

새해 프로모션 음료 3종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2018 스타벅스 포스터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달 4일부터 17일까지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을 위한 별 추가 적립 행사를 한다.

최희정 마케팅팀장은 “새로운 해를 시작한다는 설렘과 행복한 한 해가 되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이번 신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모든 파트너들은 한마음으로 소비자 모두에게 2018년이 행운과 만복이 가득한 한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