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17일까지 제품 최대 5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7-12-14 17: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토니모리 제공 ]



토니모리가 14일부터 17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빅 세일(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은 기본이고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특히 ‘골드 24K’, ‘지오루션 샥스핀’, ‘멀티셀’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여 연말연시 지인과 가족에게 전할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한편 토니모리는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BIO EX 셀 펩타이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 1개 구매 시 ‘BIO EX 셀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10매를, 2개 구매 시 마스크 시트 10매와 ‘BIO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 정품을, 3개 구매 시에는 마스크 시트 10매, 폼 클렌저에 ‘BIO EX 셀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BIO EX 셀 펩타이드 앰플’ 혹은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를 구입하면 9만원 상당의 ‘BIO EX 셀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30매를 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