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김호영, 알고보니 인맥부자? 박기웅-조권-나르샤-이국주 등 '★와 셀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2-14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김호영 인스타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인맥 부자임을 증명했다.

김호영의 인스타그램에는 분야를 넘나드는 스타들과 찍은 셀카가 한가득이었다. 

지난달 김호영은 "#고객님_감사해요 #사랑합니다_고객님. #joy #hoy"라는 글과 함께 2AM 조권과 함께 바자회에서 다정한 셀카를 찍었고, 지난 10월에는 "#통하는 사이 #소울메이트 #배우 #박기웅 알면 알수록 좋은 배우.. 좋은 동생.. 좋은 사람"이라는 글로 박기웅과의 친분을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르샤 #호이 #초롱이 . 하늘마져 울어버린 초롱님의 연애사"라는 글로 브아걸 나르샤와 장난기 넘치는 사진을 찍고, 개그우먼 이국주와의 브런치 모습을 올리며 "#그녀와의첫브런치 #명란크림파스타를_반찬이라말하는너 #골덴입은오빠의더위를걱정해주는너 #무엇보다_밥값을내준_너 #알면알수록_매력있고_순한_너 #호이 #쭈디"라는 글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1983년생인 김호영은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해 '아이다' '라카지' '킹키부츠'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2년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시상식 남우조연상' '제6회 딤프어워즈 대구 공연작 부문 올해의 스타상', 2017 '제5회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뮤지컬부문'을 받을 정도로 실력을 갖춘 뮤지컬 배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