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BLK, 포인트 안무는 “닌자를 형상화했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12-01 16: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바이킹엔터테인먼트 제공 ]


보이그룹 BLK가 당찬 아크로바틱돌의 출발을 알렸다.

BLK(비엘케이, Beyond Limit Key)는 2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프로젝트 ‘인투(INTO) BLK’의 첫 앨범 ‘아이(I)’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갖고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졌다. 총 7부작으로 진행되는 이번 데뷔 프로젝트의 시작에 완성도 있는 5곡이 담겼다.

멤버 D.A, 일경, 이노, 태빈, I, 소림은 직접 작사, 랩메이킹, 안무창작에 참여하며 지금껏 본 적 없는, 그리고 한계를 뛰어넘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만들어내겠다는 포부를 나타냈다. 타이틀곡 ‘히어로(HERO)’는 무사와 자객을 연상시키는 무대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포인트안무를 소개해달라는 요청에 직접 시연을 보인 BLK. 태빈은 “포인트 안무에 자객을 형상화했다”고 덧붙였다

가장 강렬한 BLK의 특징은 아크로바틱이 가능한 칼군무. 디에이는 “아크로바틱을 무기로 안무 창작도 직접 한다. 또한 멤버들이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다. ‘메이킹돌’이라는 차별화를 두고 싶다”고 밝혔다. 태빈은 “포인트 안무에 자객을 형상화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정오 데뷔 앨범을 발표한 BLK는 후회 없는 활동을 시작한다. 디에이는 “매번 놀라실 정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의 더 큰 성장을 기대하게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