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배우 서예슬, 기련 신곡 ‘you are mine’ 뮤비 출연·····미모+ 분위기 다 갖춘 신인

장윤정 기자입력 : 2017-11-21 16:35수정 : 2017-11-21 16:35

[사진=엘엔컴퍼니]


기련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면서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서예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서예슬은 오늘 오후 12시에 발매 된 기련 ‘you are mine’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대학 선후배 사이 풋풋한 설레임의 감정을 담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서예슬은 사진 동아리 선배로 변신해 자연스러운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쉬는 시간 틈틈이 콘티를 보며 캐릭터를 더욱 완벽히 소화해내기 위해 연습의 연습을 거듭했다는 후문.

추운 날씨 속에서 여러 번 반복 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웃는 모습으로 주변 스태프까지 챙기는 여유를 보인 서예슬은 신인답지 않은 내공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촬영 관계자는 “서예슬은 감정 표현과 디테일 한 표정 연기가 뛰어나고 작품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가 높은 편이다. 무한한 잠재력을 갖은 신예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고 호평했다.

서예슬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답게 출중한 기본기를 가진 신예로 최근 KBS2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에 은자 역을 통해 브라운관에 첫 데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으며 그 진가를 증명했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