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스타일러부터 상품권까지...황금연휴 앞두고 은행 이벤트 봇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17-09-25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부산 부산진구 부전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제사용품 등을 사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사진= 연합뉴스 제공 ]


은행들이 추석 연휴를 포함한 황금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25일 하나금융그룹에 따르면 다음달 31일까지 통합멤버십 사이트 하나멤버스를 통해 '100% 당첨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룰렛을 통해 SK주유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하나머니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동시에 추가 경품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경차, 여행상품권, 로봇청소기 등을 제공한다.

매주 월요일마다 KEB하나은행·하나카드 등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서비스를 주제로 한 퀴즈를 풀면 선착순 10만명에게 최대 1만 하나머니를 지급한다. 전국 이마트, 주요 기차역, KEB하나은행 ATM기기에서 금융판 포켓몬GO인 '하나머니GO'를 즐기면 이마트 상품권, 파리바게트 상품권, SK주유상품권, 하나머니도 준다.

부산은행은 모바일 은행 '썸뱅크' 환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키세트 쿠폰을 증정한다. 썸뱅크 미니게임 상위 10개팀에게는 최고 20만원의 빕스 외식 상품권과 영화관람권을 준다. 간편 송금서비스 '썸씽'으로 1만원 이상 송금한 고객과 썸뱅크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은행 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대형할인점·면세점·소셜커머스에서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20% 현장할인을 해준다. BC카드 전 가맹점(상품권 및 세금업종을 제외) 2~3개월 무이자 할부와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메뉴 50% 청구할인도 제공한다. 10~11월에는 부산 해운대와 광안리, 대구 동성로, 창원 가로수길, 서울 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전국 220대 맛집에서 부산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현장에서 10%를 할인해주고 무료 메뉴도 제공한다.

아울러 NH농협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예·적금(주택청약저축 포함), 펀드·신탁, 전세자금대출 신규 고객 중 536명을 추첨해 트롬 스타일러(1명), 무선청소기(2명), 홍삼정 프라임(30명), 유기농햅쌀 4㎏(200명), 농산물상품권 1만원권(3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주지역 내 주요 중소마트에서 가맹점에서 제주카드를 건당 5만원 이상 30만원 미만 결제 시 2~3개월, 건당 30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제주점·신제주점·서귀포점 이마트와 제주점 롯데마트에서 건당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만원의 캐시백이 가능하다. 현금서비스 수수료도 30% 감면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