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죽어야사는 남자 ‘최민수’, “고동선이라는 배를 타고 여행하는 기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7-07-19 09: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열린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제작발표회에 배우들이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소연, 신성록, 강예원, 최민수.[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장윤정 기자 = 17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극본 김선희, 연출 고동선)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고동선 PD를 비롯해 배우 최민수, 강예원, 신성록, 이소연이 참석했다.

최민수는 “작품을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고동선 감독이었다. 그 전에 했던 작품들 촬영하면서 일단 난잡하지 않아서 좋다. 스토리텔링을 영상 언어로 표현할 때 난잡하지 않다. 영상에 대한 굳은 신뢰가 있었다. 가치를 추구하는 건 똑같지 않을 수 있지만 서로에 대한 기대와 주관적인 욕심 없이 융화될 수 있는 노련한 테크닉과 장악력이 남다르다. 촬영할 때 그 현장에서 믿고 의지할 수 있다. 머리가 복잡하지 않으면서 내용의 구성에서 영상에 표현될 때 이런 표현으로 연출이 되고 나를 감동시킬 수 있는 부분이 있겠구나 싶어서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