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광건영, '운암산 대광로제비앙'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5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운암산 대광로제비앙 투시도]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대광건영이 광주 북구 동림3지구(동림동 627번지 일원)에 '운암산 대광로제비앙'을 분양한다. ‘운암산 대광로제비앙’은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총 8개동 전용면적 74㎡ 229가구, 84㎡ 276가구 84㎡ 복층형 1가구 총 506가구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달 공급되는 ‘운암산 대광로제비앙’은 단지 뒤편으로는 운암산등산로가 연될되 쾌적한 공기를 마실 수 있을 뿐 아니라 등산이나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또 서쪽으로는 영산강 조망이 가능하며, 수변공원 산책로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광주광역시 실시간 대기 질 지수지도를 확인한 결과, 도심지임에도 불구하고 백야산 자연휴양림과 같은 수치를 보이는 곳이 있다. 광주 도심지 대부분의 수치가 150㎍/㎥ 이상으로 경고 단계이나, 단지가 위치한 운암산 주변은 절반이하 수준인 72㎍/㎥로, 도심 속에서도 자연휴양림을 똑같이 느낄 수 있어 숲세권 단지의 가치가 진정으로 발휘되는 곳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이 곳은 뒤쪽으로는 ‘산’, 앞쪽으로는 ‘수’가 있는 전형적인 배산임수단지로 예로부터 명당으로 불리는 곳이다.”라며,”도심에서 산과 강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신규단지가 적어, 희소가치가 높다.”고 전했다.

단지에서 빛고을로까지 진·출입이 바로 가능한 도로가 있어 빠르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하남대로, 북문대로, 무진대로를 이용해 광주 전역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 동림3지구 영암마트, 하나로마트 등 상업지와 인근에 동림2지구(동천동) 상업지를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으며, 광천동 유스퀘어, 신세계백화점과 빛고을로를 통해 상무지구의 관공서, 쇼핑, 문화생활 등 다양한 편의시설의 혜택을 즐길수 있다.

단지 인근에 한울초, 서강중, 서강고, 서영대 등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곳에 초중고가 모두 위치해 있으며, 동천동 학원가가 근거리에 위치해 자녀들의 교육을 한 곳에서 모두 시킬 수 있다. 

견본주택은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2-5번지 (상무역1번출구,전자랜드옆)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6월 오픈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