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모바일 어워드 2관왕 수상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08: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대명레저산업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대명레저산업이 모바일 어워드 2관왕 수상 기념 이벤트를 연다.

대명레저산업은 공식 모바일 앱 ‘D멤버스’는 ‘모바일 어워드 코리아 2017’과 ‘2017 모바일 브랜드’ 시상식에서 리조트 부문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오는 6월 15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9.7(1명)을, 대명리조트 객실 숙박권(5명), 오션월드 입장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모바일에 대명리조트 공식 앱 ‘D멤버스’를 설치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앱을 설치하고 응모했어도 추첨 시점에 앱이 삭제된 경우에는 추첨 대상자에서 제외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19일 대명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대명의 D멤버스 앱은 모바일온리(Mobile Only) 시대로의 변화를 맞아 지난 10월 리뉴얼 오픈한 모바일 레저 서비스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 고객 맞춤형 데이터 솔루션을 기반으로 기획.운영되고 있다.

원하는 날짜의 객실과 셔틀버스를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고 체크인 시에는 플라스틱 회원 카드를 소지할 필요 없이 ‘모바일 회원 카드’로만 간단히 회원 증명이 가능하다.

또 위치기반서비스를 통해 리조트 내 특정 장소에 다가가면 안내정보와 우대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윤혁락 대명레저산업 마케팅본부장은 “리조트 업계가 시설 중심(레저 1.0), 서비스 중심(레저 2.0), 독특한 여행 경험과 레저프로그램 중심(레저 3.0)으로 전환되고 있다”며 “레저 3.0과 모바일온리 시대 흐름이 맞물리면 대명의 모바일 앱은 고객에게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