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 SBS 선거 개표방송 '2017 국민의 선택' 내레이션 참여 화제…"역시 꿀디-유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10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유인나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유인나의 달콤한 목소리가 선거 개표 방송에 까지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선거 개표 방송 '2017 국민의 선택'에서 유인나는 실시간 전국 투표율과 개표율을 알리는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애드벌룬을 타고 각 현황을 확인하는 소녀의 화면에 유인나의 따뜻하고 차분한 목소리가 어우러지자 동화같은 서정적인 분위기가 연출됐다.

특히 "첨성대에 오르면 뭐가 보일까? 별들만 알겠죠? 경북입니다" "자연이 수놓은 빛의 향연, 누구를 비출까요? 빛고을 광주입니다" "느린 듯해도 달려가고 있어요. 충북입니다" "한껏 달아오른 마음은 어디로 터질까요? 강원입니다" 등의 특별한 지역 소개 멘트와 함께 달달한 목소리를 더해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유인나는 약 4년 반 동안 KBS 쿨FM '볼륨을 높여요'의 DJ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과 듣기 좋은 목소리로 '꿀디' '유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미 입증된 특유의 청아하고 낭랑한 목소리는 이날 선거 개표 방송을 통해 또 한 번 호응을 얻었다.

이날 SBS는 19대 대통령 선거를 맞아 차별화된 콘텐츠와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SNS를 적극 활용했다. 유인나의 내레이션까지 더해진 SBS '2017 국민의 선택'은 다양하고 참신한 시도가 돋보였다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