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2017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가격 공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7 11: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5월 29일까지 이의신청 접수

▲서천군청 전경[사진]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2017년 1월 1일 기준 개별주택 18,450호에 대한 개별주택가격을 28일자로 공시한다고 밝혔다.

 개별주택가격은 관내 소재한 개별주택을 대상으로 관계법령에 의해 일반건축물대장 등 각종 공부를 확인하고 현지를 답사해 주택특성 조사 후, 표준 주택의 위치와 가격을 확인․검토하고, 지역 간 가격균형 등을 고려해 산정했다.

 개별주택가격은 서천군 재무과(부과팀) 및 읍․면사무소에 비치된 가격열람부 또는 서천군 홈페이지(http://www.seocheon.go.kr) ‘부동산정보조회’나 국토교통부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서비스(www.realtyprice.kr)에서 열람하고, 개별주택가격에 이의가 있는 주택소유자 및 기타 이해관계인은 오는 5월 29일까지 이의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의신청한 주택가격은 적정가격 및 인근 개별주택과 가격균형 여부 등을 재조사해 조정․공시하며, 결과는 우편으로 개별 통보한다.

 한편, 서천군 전체 개별주택가격은 전년대비 평균 2.7% 상승했으며, 최고가격은 장항읍에 소재한 다가구 주택으로 6억600만원, 최저가격은 비인면 성내리 소재 주택으로 159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