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아트토이 한곳에…'제4회 아트토이걸쳐 2017' 개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24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

[사진=가나아트센터 제공]


아주경제 박상훈 기자 =가나아트센터와 아트벤처스는 오는 5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제4회 아트토이컬쳐 2017'을 개최한다. 

국내 최대 아트토이 행사인 아트토이컬쳐에는 올해 세계적인 피규어 아티스트인 쿨레인을 비롯해 스티키몬스터랩, 슈퍼픽션, 초코사이다, 키타이 신이치로(일본), 데하라(일본), 장줄리앙(프랑스)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180팀 230여 명이 참여한다. 

전시장에선 처음으로 공개되는 스티키몬스터랩의 신상품과 슈퍼픽션의 새로운 캐릭터 ‘잭슨’, 초코사이다의 신상품 등을 만날 수 있다. 또 방송인 하하와 사진작가 오중석이 론칭한 아이웨어 브랜드 '칼리프애쉬'와 '핸즈인팩토리'의 협업, 스타워즈·아트토이 작가들이 함께한 특별전, 비보이·DJ·디자이너·포토그래퍼로 구성된 아티스트 무브먼트 킵잇스테디의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작가와 함께 나만의 아트토이 만들기, 어린이 대상 무료체험 이벤트, 작가 사인회,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이 함께할 수 있는 행사도 마련했다. 

박근형 아트토이컬쳐 총괄 디렉터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아트토이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보고 느끼고 체험하며 진정한 아트토이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기간 코엑스 전시장과 야외광장, 영동대로 일대에선 'C-페스티벌 2017’이 동시에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