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 허영지 나눔대사로 위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4-07 09: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진중섭)이 허영지를 굿피플 나눔대사로 위촉했다.

허영지 나눔대사는 전 카라 멤버 였으며, MC 및 배우 등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활약하고 있고,'식식한소녀들', '뷰티사관학교'에 출연해서 유쾌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 허영지 나눔대사는 굿피플의 활동에 함께 참여해서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봉사활동 펼칠 예정이다.

허영지[1]


이날 허영지 나눔대사는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고, 활동하면서 받은 많은 사랑을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은 나눔대사와 함께 국내.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후원하고,자선 행사를 개최 하는 등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좀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예정이다.

NGO 굿피플은 사회적으로 소외되어 가난과 질병, 재난등의 극심한 생존위협에 노출되어 있는 지구촌 사람들의 현실을 알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보건의료, 교육지원, 지역개발,아동보호, 지역봉사실천 등 여러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다.

질병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제3국가에 병원 및 보건소를 건축하고 의료시설개선, 의료기기제공, 의약품 및 의료진을 제공하여 수혜지역의 의료시설을 개선한다.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지역주민들에게는 질명의 예방 및 죽음에 이르는 것을 막기위해 진료, 수술 등을 지원한다.

교육을 받기 힘든 지역을 중심으로 유치원, 학교 및 직업훈련센터, 도서관, 기숙사 등을 건축하고 교육전문가를 파견함으로써 현지 인적자원 개발에 힘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