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뉴욕 여성 브랜드 ‘댄스킨 누디 슬리머’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7 19: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S샵 제공]


아주경제 김온유 기자 = GS샵은 뉴욕 여성브랜드 ‘댄스킨’의 보정 속옷인 ‘누디 슬리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댄스킨 누디 슬리머 제품은 오는 28일 오후 10시 40분부터 60분 동안 판매된다. 누디 슬리머 3종과 볼륨패드 1종 등 총 4종이 포함된 구성이다.

‘댄스킨’은 뉴욕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간결한 디자인과 고급 소재 및 패턴을 사용하고 있다. 여성을 위한 최적의 움직임과 활동성을 지난 135년간 연구해왔다. 현재 전 세계 10여개국에 5210개 매장을 보유 중이다.

영화 스텝업 주연의 할리우드 배우 제나드완이 선택해 더욱 유명해졌으며, 국내에서는 톱모델 최여진이 GS샵 판매방송에 출연해 누디 슬리머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댄스킨 누디 슬리머’는 누디 쉐이퍼와 브라를 같이 착용하는 보정 속옷이다. 무봉제 접착식의 ‘퓨징’ 공법을 사용해 보다 매끄러운 몸매 연출이 가능하다. A~C컵의 9개 단계별 사이즈로 구성됐다.

백정희 GS샵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이번 봄과 여름에 댄스킨을 포함,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글로벌 대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기능 사양의 란제리를 지속적으로 소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S샵은 이번 ‘댄스킨 누디 슬리머’ 론칭을 기념해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본품 슬리머 1종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방송 중에는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도 주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